다크걸 - AN OVERVIEW

다크걸 - An Overview

다크걸 - An Overview

Blog Article

만화의 제목이자 작품의 주제를 상징하는 '데스노트'는 사신들이 인간들을 죽일 때 사용하는 공책으로, 한 인간의 본명과 얼굴을 알아야만 죽일 수 있다.

또는 플러그인을 선택하고 [항상 실행하도록 허용]을 체크하면 사이트에서 동영상이 아무 제약없이 보여질 것입니다.

데스노트의 출범 이후 "인간은 재밌어!" 같은 대사나 라이토처럼 얼굴도 곱상하며 헤어스타일도 라이토를 닮은 천재 남성 캐릭터 등 여러 부분에서 오마주인 것이 확연해 보이는 연출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렇게 데스노트는 일본 만화계에 큰 영향을 주었다.

그리고 하단의 사이트를 추가하면 자동 재생, 차단하면 플래시 동작이 차단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멜로는 데스노트를 직접 본 적도 없고 실존한다는 물증도 없기 때문에 일본 경찰은 일단 데스노트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고 봤어야 했다. 또한 멜로가 베테랑 경력의 기장 등을 섭외하여 하이재킹을 하는 것도 현실성이 매우 떨어진다. 현실에서 일개 마피아 조직이 베테랑 기장을 섭외하고 하이재킹을 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일 뿐 아니라, 백번 양보해서 협박 등을 통해 섭외를 하였더라도 미사일을 이용해 노트를 이동시킨다는 것은 현실성이 매우 떨어진다. 마피아가 미사일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자체도 현실성이 떨어지며 미사일 기술은 최첨단 과학으로 일개 조직이 만들거나 살 수 있는 종류의 물건이 아니다.

소년 점프에서 연재된 작품이고, 작품 초창기에 주인공 야가미 라이토는 고등학생이었기에 분류상 소년 만화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소년 만화와는 정반대의 전개를 걷는다.

지난해 해당 사이트 운영자인 손 씨를 검거했던 경찰은 당시 "아동음란물 소지 자체가 범죄가 된다는 사실도 잘 알려지지 않고, 실제로 처벌도 경미하기 때문에 심각한 범죄로 인식되지 않고 있다"라고 밝혔다.

과거 소년 점프에서 두뇌 싸움이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배틀물/코미디물이 주가되고 두뇌싸움은 그 일부분에 지나지 않았다. 그러나 데스노트는 장르가 두뇌 싸움이다.

위험도나 단어명을 공식 위키의 변동과 무관하게 임의로 변경 ·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인물의 섬세한 심리묘사를 할 수 있지만, 익숙하지 않은 독자라면 피로해지기 쉽다. 더 충격적인 건 이것도 자르고 잘랐는데 이 정도라는 사실이다.

소년 만화는 more info 대체로 액션 장르에 물리적인 싸움을 중시하지만 데스노트는 철저하게 두뇌 싸움이다.

주소와 주소 사이를 중간 과정 없이 옮겨다닐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기 위해서는 수많은 도로와 도시를 거쳐야 하고, 반대로 부산에서 서울로 갈 때도 마찬가지로 수많은 도로와 도시를 거쳐야 한다.

작가인 오바 츠구미가 전혀 알려진 바 없는 인물이어서 정체를 두고 말이 많았다. 하라 테츠오의 어시스턴트라고 자칭하는 사람이 떴다! 럭키맨의 작가인 가모우 히로시라는 설을 꽤 신빙성 있는 추측과 함께 내놓았는데, 데스노트 연재 도중에는 추측이 거의 확정된 것처럼 한일 양국의 인터넷에 퍼지기도 했다.

확장 프로그램이 업데이트가 안되었거나 플로그인과의 충돌로 인해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지 않는 확장프로그램 또는 플러그인은 비활성화 또는 삭제 하세요.

Report this page